지구는 둥글다는 음모론자들이 제일 한심함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벤크란츠 작성시간26.06.07 아직도 둥글다고 믿는 분 없으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족주의자 작성시간26.06.07 엄 모 론 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ee_inthemood 작성시간26.06.07 왜 아예 지구가 태양 주위를 돈다고도 해보시죠?!지구가 세상의 중심인건 지나가는 개미도 아는 사실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키히 작성시간26.06.07 요즘 드는 생각은 하물며 과학적 증거가 있는 것도 음모론이 있는데... 라는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