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만 출산율은 어떻게 될까?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07 여기도 1인당 gdp가 우리보다 높다고는 나오는데 극히 일부가 다 끌어올리는 형상이라 그거 개선안해서 우리보다 더 빨리 망하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