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명재 작성시간 26.06.07 신생아면 도와주는게 좋죠..진짜스트레스미칩니다
-
작성자홍랑 작성시간 26.06.07 신생아면 무조건 해줘야지
-
작성자奇誠庸 작성시간 26.06.07 100일 안된 아기 있는 집은 예외적으로 뭘 더 해주긴 해야 할 것 같음. 사리분별 되는 나이면 참거나 잠시 나가있어도 되지만 그게 안되는 갓난아기는 ㅠ
-
작성자똘똘한친구 작성시간 26.06.08 2개월이면 해줘야지 갓태어난 애기 작은 소리에도 깨고 울고 할텐데. 그리고 엄마도 잠 제대로 못자고 예민하고 스트레스 엄청 심하니 지원해줘야되는게 맞는듯.
-
작성자장cod 작성시간 26.06.08 개 난감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