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17년 전 이혼한 아내의 연락을 받은 보배 아재.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7|조회수3,84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여름여름겨울 | 작성시간 26.06.07 무조건 의논해야지
  •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7 가지말길
  • 작성자엿습킨 | 작성시간 26.06.08 나도 나이를 먹었나보다싶음. 이 글 읽자마자 가장 사랑헸던 옛사랑에 대한 기억보다 애들 맡기고싶구나하는 생각이드니...
  • 작성자아르센 | 작성시간 26.06.08 저라면 현 와이프한테는 얘기하고 전 와이프는 보러 안감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08 전 와이프를 만나지 않으면 안될만한 어떤 스토리인거 같음. 전 와이프와의 아이를 위해 만나는 것도 좋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