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이동진 평론가 '고독의 오후', '와일드 씽' 평점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7|조회수1,64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07 오정세가 좋아 ㅋㅋㅋㅋㅋ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07 와일드씽은 오정세 없었으면 폭망임 ㅋㅋㅋ 작성자잔소리 봇 | 작성시간 26.06.08 영화로서는 당연함 작성자해인디렉 | 작성시간 26.06.08 오정세가 다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