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화]이동진 평론가 '고독의 오후', '와일드 씽' 평점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7|조회수1,648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스먼트 | 작성시간 26.06.07 오정세가 좋아 ㅋㅋㅋㅋㅋ
  • 작성자tnatropmI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
  • 작성자리버풀이유 | 작성시간 26.06.07 와일드씽은 오정세 없었으면 폭망임 ㅋㅋㅋ
  • 작성자잔소리 봇 | 작성시간 26.06.08 영화로서는 당연함
  • 작성자해인디렉 | 작성시간 26.06.08 오정세가 다함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