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슨황 사인 받은 RTX5090 근황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7|조회수14,31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07 근데 사는사람 잇을듯 ㄷㄷ 작성자김민주 | 작성시간 26.06.07 어휴~저게 되팔이한테 갔네 답댓글 작성자엘링홀란 | 작성시간 26.06.07 222 답댓글 작성자Panzerkampfwagen | 작성시간 26.06.08 33 작성자Chrissy Costanza | 작성시간 26.06.08 되팔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