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투표용지 부족한걸로 눈물흘리며 큰일났다고 하는 사람들이…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07|조회수5,802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23 | 작성시간 26.06.08 쟤들은 뇌가 없어서 못알아듣는데 작성자다이나믹피치 | 작성시간 26.06.08 능지 거름망이죠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08 ㄷㄷ 작성자이성계 | 작성시간 26.06.08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차슈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