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덴마크 vs 우크라이나] 경기종료 후 양 팀 선수들 그리고 심판들까지 모여서 에릭센의 쾌유를 빌어주는듯한.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1,7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08 ㅠㅠ 작성자로드맨 | 작성시간 26.06.08 위아더월드ㅜ쾌차하길바랍니다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