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공홈] 크리스티안 에릭센, 메디컬 리포트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2,037 목록 댓글 1

덴마크 대표팀 매디컬 닥터 모르텐 뵈슨:

"크리스티안은 괜찮고 스스로 걸어서 경기장을 나갔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심잠 제세동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잠시 의식을 잃었지만 아주 빠르게 회복했고, 저희도 곧바로 그와 연락했습니다.

이제 병원에서 추가 검사를 받아 원인을 파악해야 합니다. 저희는 크리스티안에 대해 병원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안은 괜찮고, 모든 선수들에게 안부를 전해달라고 저에게 부탁했습니다."

https://www.dbu.dk/nyheder/2026/juni/christian-eriksen-har-det-efter-omstaendighederne-god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08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