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이준석, '재선거' 주장 장동혁에 "오세훈 자리 내놓으라는 거냐"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8|조회수1,996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3884?ntype=RANKING이준석, '재선거' 주장 장동혁에 "오세훈 자리 내놓으라는 거냐"개혁신당 이준석 대표가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재선거 필요성을 제기한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를 향해 "오세훈 서울시장 사퇴 종용하는 거냐"고 비판했습니다. 이 대표는 오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23# | 작성시간 26.06.08 ㄴㄴ 그들은부정선거라서하자는거임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08 아군인지 적군인지도 몰라 눙지딸린애들상대로 선동을 만들었우니 저러는거야 ㅋㅋㅋ 작성자담시즌엔 우승하나 | 작성시간 26.06.08 장동혁에게는 잠재적 경쟁자이니 당연히 그러자고 하는거지 ㅋㅋㅋ 작성자드림캐쳐 다미 | 작성시간 26.06.08 싸워라 작성자케빈대북라이너 | 작성시간 26.06.08 강건너 불구경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