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휴가 나온 군인이 가장 듣기 싫은말 작성자인스트먼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25,5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08 공군이라 또 나왔냐는 말은 많이 듣긴 함 ㅋㅋㅋㅋㅋ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8 동생한테 했던말.:"공군이라 6주에 한번씩 오는건 알겠는데 , 아침은 먹고 와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