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휴가 나온 군인이 가장 듣기 싫은말

작성자인스트먼트|작성시간26.06.08|조회수25,551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ancesc Fàbregas | 작성시간 26.06.08 공군이라 또 나왔냐는 말은 많이 듣긴 함 ㅋㅋㅋㅋㅋ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8 동생한테 했던말.

    :"공군이라 6주에 한번씩 오는건 알겠는데 , 아침은 먹고 와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