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단톡방 어느 아이엄마의 말 작성자가을날4|작성시간26.06.08|조회수2,00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oogle | 작성시간 26.06.08 저런 대화를 하는게 신기하네 ㅋㅋㅋ 작성자여름이 | 작성시간 26.06.08 진짜 토나오네 ㅋㅋㅋ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08 정신병자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8 별 생각 없는 사람도 많은데 뭔........ 작성자ITZY령채 | 작성시간 26.06.08 니새끼는 니만이쁨..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