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오즈 작성시간 26.06.08 정청래는 일단 아웃
-
작성자I.B.I LUV 작성시간 26.06.08 검은 속내를 드러낸 것들은 처단 시켜야지 당원들이
-
작성자오표시무해 작성시간 26.06.08 정청래 불호지만 김민석은 잘한게 뭐가 있는지 모르겠음
-
작성자나옹 작성시간 26.06.08 정청래 화이팅 정청래없었으면 검찰개혁도 못했음. 권리당원1인1표제도 못했음.
-
작성자ManUtd No.7 작성시간 26.06.08 정청래가 잘한건 아니지만 김민석은 요즘 하는 행보가 아주 극혐임
말이 뉴이재명이지 사실 친석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