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주ㅕ니애비작성시간26.06.08
노력하는 부모가 되고싶음.... 나도 내 부모한테 서운한거 없겠어 엄청많지... 근데 지금생각해보니가 나보다도 어렸을때더라고 얼마나 감정이 더 앞설수도있겠어... 뭐 그래도 공감안가지만 나도 지금 꾸준히 내새끼한테 노력함... 실수하고 잘못하고 시간도 얼마 안남았다고 하는데 별수있나 노력해야지.... 저 부모님도 노력 진짜 많이 하셨네... 결국 아들은 바이크도 안타서 바이크사고까지 안나게 만들어주시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