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청바지 잘 어울리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다면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08|조회수3,68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rsenal csk | 작성시간 26.06.08 ㄷㄷ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08 작성자콘후로스트 | 작성시간 26.06.08 와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8 저렇게 붙는 바지가 맞지 ㅇㅇ 작성자불광동불주먹 | 작성시간 26.06.08 근데 1같은걸로도 몸매 부각시키면서 예쁘게 입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