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장동혁 “정원오, 뭐가 그리 급해서 개표 종료 전 패배 인정했나“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08|조회수4,202 목록 댓글 8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live/bavCXwhlHus?si=lK_6R2scoDjaxjsC[다시보기] 장동혁 기자회견 “사전투표 없애야…재선거해야” | 2026년 6월 7일 뉴스TOP106월 7일 뉴스TOP10 오프닝[10위] 한동훈, 국회 본회의 참석 후 부산행…주말 지역 일정[9위] 국민의힘 원...www.youtube.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장황개 | 작성시간 26.06.08 패배에 베팅한 승부조작정도라고 생각하는 모양인가보네ㅋㅋ동혁이 오래가자 작성자킹덤 왕기 | 작성시간 26.06.08 왜 이래 작성자삑궷츢 | 작성시간 26.06.08 부즈엉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08 그럼 선거 다시하죠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 작성시간 26.06.08 응?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