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정치]장동혁 “정원오, 뭐가 그리 급해서 개표 종료 전 패배 인정했나“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08|조회수4,202 목록 댓글 85

https://www.youtube.com/live/bavCXwhlHus?si=lK_6R2scoDjaxjs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장황개 | 작성시간 26.06.08 패배에 베팅한 승부조작정도라고 생각하는 모양인가보네ㅋㅋ
    동혁이 오래가자
  • 작성자킹덤 왕기 | 작성시간 26.06.08 왜 이래
  • 작성자삑궷츢 | 작성시간 26.06.08 부즈엉
  •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08 그럼 선거 다시하죠
  • 작성자유재석과 꿈꾸는 라디오 | 작성시간 26.06.08 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