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께께오톡
|
작성시간
26.06.08
다 같은의견이네 ㅋㅋㅋㅋㅋㅋ
연기를 너무 잘해서 다시 보고싶지않음
-
작성자스키히
|
작성시간
26.06.08
중간에 책 글귀가 눈에 들어오네요. 진상부모라는 이름 안에 성장하지 못한 작고 못난 아이가 보이네요.
-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08
연기가 진짜 리얼리티하셨어요
-
작성자밀키스
|
작성시간
26.06.08
열받게 잘함ㅋㅋㅋ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08
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