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구조사 만으로 쫄아서 발작하신 분 작성자황덕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8 오염된 선거에서 지들이 이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세 가야 작성시간26.06.08 정원오 당선안된게 천만다행이다 나라 아작날뻔했네 저새끼들 장난질 진짜 조져야하는데 되려나 그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NAL 작성시간26.06.08 하는짓 하나하나가 다 어설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ul Niguez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토곽희주 작성시간26.06.08 오염된 선거에서 이겼으면 이긴쪽이 범인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박2000 작성시간26.06.08 석열이는 자기가 이기고도 부정선거라고 주장했었죠.더 크게 이겼어야했는데 아슬아슬하게 이긴게 이상하다. 부정선거가 의심된다. 아마 쟤네들도 같은 스탠스로 갈듯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놈베놈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08 근데도 전국 재선거 하자고 하고 있어요 ㅋㅋhttps://v.daum.net/v/2026060711230054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8 정원오가 이겼으면 잠실쪽 상황은 이미 저들에게 점령당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