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살면서 처음으로 꼰대소리 들었다.jpg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8|조회수1,427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키움팬 | 작성시간 26.06.08 그지도 아니고 작성자고구려 | 작성시간 26.06.08 처음들었다는것도 말이안되는데 ㅋㅋ 작성자느린녀석 | 작성시간 26.06.08 꼰대가 아니라 ㅂㅅ이네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08 꼰대가 아니라 정신병자지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피버노바 | 작성시간 26.06.08 세상은 넓고 ㅂㅅ은 많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