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두심 작성시간 26.06.08 어이없네 ㅋㅋㅋㅋ
-
작성자내일해야지 작성시간 26.06.08 진드기들도 기쁘다 ㅋㅋㅋㅋ
-
작성자메이플스토리 작성시간 26.06.08 저작권에 대해 오해하시는 부분이있어 여기에 대충 써드립니다. 출처밝히고 쓰면 문제없다.
제작자가 출처밝히면 써도된다했다.
이거 너무 믿지마세요.
누군가 뭔가를 창작하고 출처쓰고 맘대로 쓰라고 해놓은 창작물을 누군가 썼다 칩시다.
그리고 그거로 수익이 발생했다 가정해봅시다.
제작자가 내가 개인소유물로써는 맘대로 쓰라했지만 상업적으로 쓰는건 다른 문제다
하고 그거 돈 청구하면 99퍼센트 뱉어내셔야합니다. 주의해서 사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