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rsenal No.1 작성시간 26.06.08 ㅠㅠ
-
작성자로또1등백수 작성시간 26.06.08 ㅠ.ㅠ
-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작성시간 26.06.08 애까지 있으니 절대 내려올수가 없음.. 잠깐 천천히 달려도 엄청나게 뒤쳐짐
-
작성자cloud 작성시간 26.06.08 근데.. 내려와야 행복한데.. 사회는 쳇바퀴 궤도에서 내려오는 것을 이탈자로 본다는게
-
작성자귄카 작성시간 26.06.08 왜 회사 팀장놈은 50대인데 아직도 어른이 아니냐
책임을 아래로 위로 다 넘기던데 슈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