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봉쇄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벗겨야하는 거 아니냐” 선 넘는 발언도 작성자김밥먹고냠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허니버터고구마 작성시간26.06.08 홍위병놈들 가지가지 하네 선수들이랑 선거랑 먼상관이 있다고 괴롭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10 작성시간26.06.08 검문 검색? 공권력도 맘대로 못하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담곰이 작성시간26.06.08 부술때까지 기다리는건가왜 공권력 가만히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08 경찰한테 공권력투입하면 마치 자기들이 엄청 선량한시민인데 시위권을 박탈당하는거마냥 난리날듯요 ㅋ 공산국가네 중국이개입했네 하면서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08 이게 정상적인시위임? 불법 저지르면서 무슨 대단한 애국자,독립투사마냥 인스타에서 깝치는거 진짜 존나 ㅂㅅ 같음 대가리텅텅 인증인데 계엄할때는 왜 암말안하다가 이제와서 난리들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의푸른별 작성시간26.06.08 진짜 화살촉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행가고싶다 작성시간26.06.08 나라꼴 잘 돌아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온파파 작성시간26.06.08 언제까지 이거 지켜보는거지... 언제부터 시위대가 물품 검색하고 짐 검사하고 그게 자연스러워짐?.. 잘돌아가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도아직은소희 작성시간26.06.08 저런것들 그냥 냅두는게 맞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08 미친 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RE 작성시간26.06.08 경찰들 대체 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08 미친뭔 권한으로 저러고 설치는거임?저렇게 둬도 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reamer 작성시간26.06.08 총기만 주면 바로 보도연맹 터질 지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C서울 알레~ 작성시간26.06.08 니들이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senal No.1 작성시간26.06.08 진짜 화살촉이네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바오 작성시간26.06.08 경찰도 참 극우들한테는 너그러운 느낌이야ㅋ 진보한테는 잘만 휘두르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락싸야아프지맛 작성시간26.06.08 화살촉을 보는것 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08 안 잡아가? 저것들 뭔데 냅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