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40대가 되면 좋아지는 점 작성자김밥먹고냠냠|작성시간26.06.08|조회수1,93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usiro | 작성시간 26.06.08 1년도 안남았네 ㅠㅠ 작성자로봇왕위잉치킹 | 작성시간 26.06.08 자연스레 내려놓는게 늘고, 관계로부터 좀 더 자유로워지는거 좋은듯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8 ㅠㅠ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08 일상이 소중해짐 작성자Voting AI | 작성시간 26.06.08 진심 딱 맞음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