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김무열이 윤승아랑 열애시절 술 먹고 실수로 보낸 메세지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79,621 목록 댓글 11

비공개 연애 하던 시절이였는데 실수로 전체 공개 매세지 보내버림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래도아직은소희 | 작성시간 26.06.08 결혼해서 다행이다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8 저게 김무열 한참 확 뜨던 시절에 터진거라 당시 여초에서 난리였던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08 조만간 써먹어야지
  • 작성자봉동사위 | 작성시간 26.06.08 나화진 감독관!
  • 작성자리암니슨 | 작성시간 26.06.09 사랑꾼이였네 이양반~~~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