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서울대 공대 방문한 젠슨황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drid 작성시간26.06.08 왤케 AI같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심할때들어옴 작성시간26.06.08 근데 이 사람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뭐에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8 마케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oud 작성시간26.06.08 선구안이 있는 사람이니.. 한국의 잠재적인 가치를 높이 평가한다고 봅니다. 그러니깐 이미 평단도 높지만 이거 이상의 평가가 가능한 잠재력이 있다고 보는 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8 한국만한 파트너가 없긴 해요대만은 반도체 원툴이라 다른 제조베이스가 부족하고 일본은 장인정신에 갇혀서 적극적 변화에 서툴고 중국은 다 갖췄지만 미국과 대립이니 리스크가 있고한국은 반도체도 잘해 제조업 베이스도 좋고 변화에 적극적이고 미국이 중국처럼 팰 이유도 없고요젠슨황하고 한국하고 서로 윈윈이라 봐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8 이 형 활동량 대체 무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08 고학력 인재 데려갈려고 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앙차 작성시간26.06.08 연구소 짓는다던데 채용하려고 갔구만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져스 작성시간26.06.08 근데 이 분 미국에서도 이렇게 돌아다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동사위 작성시간26.06.08 왜 다 거품같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과자 작성시간26.06.09 서울대공원으로 보고 들어왔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