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우리 세자매 이름 ㅈㄴ 어이없음

작성자BenQ|작성시간26.06.08|조회수3,085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8 가나다라영 ㄷㄷ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08 아름다운우리준혁ㅋㅋㅋ
  • 작성자발치기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08 재작년 직장 막 옮기고 상사 한 명에 동료 저 포함 3명 연수 갔는데 상사가 이름 헷갈려해서 가운데글자 가나다로 외우시라고 했는데 ㅋㅋ가나다영 귀엽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8 강산으로 해도 됐는데...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