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작년 고1 자퇴생 수..

작성자rade bogdanovic|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Nosleep 작성시간26.06.08 공부 잘하는 애들은 갈수록 늘어날 듯
  • 작성자 깊은 밤을 날아서 작성시간26.06.08 대입 전형이 바뀌어서 순수 검정고시로는 좋은 학교 못가니까 1학년 내신 망하면 그냥 자퇴 후 재입학하는 게 요즘 유행
  • 작성자 메친놈 작성시간26.06.08 대학교만가는게 좋은게아닌데... 그나이대만 학교에서 하고 느끼는게 큰데ㅜ 안타까움
  •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08 저것도 어느정도 검정고시를 패스하거나 공부하는 엉덩이 무거운 사람이 가능한 얘기임.
    기본적으로 공부하는 힘이 없는 사람은 그냥 학교 다니는게 고졸 졸업장 따는게 더 쉬움.
  • 작성자 Royal_Black☆SFC 작성시간26.06.08 단 한 번의 실패가 영원히 박제되게 하는 이 내신 시스템이 뭐가 그렇게 훌륭하다고...?
  • 작성자 갰랍랍 작성시간26.06.08 저건 표면적 이유고 고등학교 적응이나 교우관계 등 문제로 그만두는 비율도 늘어남
  • 답댓글 작성자 메리다 작성시간26.06.08 제주변에도 있네요 ....그거 그대로 놔둬봤자 사회성만 더 박살나지 아무 도움 안될텐데 왜들그런 선택을 하는지 참
  • 작성자 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26.06.08 어른들이 만든 기형적인 사회에서 돌파구를 찾다보니 저런 현상도 생겼겠지 애들이 뭔 문제겠나
  • 작성자 Alessandro Nesta 작성시간26.06.08 입시문제는 언제나 존재했던 문제인데 작년 고1은 역대 최악의 교육정책 고교학점제 첫번째 희생양이라서 자퇴생이 많아요 고1부터 자기 진로 정해서 모든 과목 수행평가 준비하고 생기부 설계해야하고 돈 많은 집은 전과목 수행평가 학원에서 컨설팅 받고
    교사들도 수행평가 학생들 모든 진로에 맞게 작성 가능하게 수행평가 설계해야하고 17살 학생이 혼자서 가능한 입시정책이 아니예요 교사들도 평소보다 훨씬 많이 공부하지만 어렵고 대학이 생기부를 어떤식으로 볼지 모르니깐 머리 아파요
    학생 교사 학부모 다 죽어나가는 고교학점제
  • 답댓글 작성자 icemen 작성시간26.06.08 고교학점제 관련 전문적인 식견이 느껴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