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 26.06.08 안살수 없어서 샀는데 짜증나네 ㅋㅋㅋㅋ
안사도 짜증 사도 짜증이면 사는게 맞는데.....
-
작성자령채 작성시간 26.06.08 코스닥 보니 외국인이 산다고 오르는 건 아니군....
오전엔 코스피로 얻어맞고 저녁엔 코루로 얻어맞겠넹 ㅠㅡㅠ
코루는 지금이라도 팔아야하나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개미들이 방어해줬구만
-
작성자미니언즈 작성시간 26.06.08 말아올리나 했는데 다시 떨어졌군요
-
작성자치타 작성시간 26.06.08 아프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