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슈바인슈타이거
|
작성시간
26.06.08
친목하라고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8
만악의 근원임
-
작성자이승엽두산종신
|
작성시간
26.06.08
전쟁을할꺼면 니들끼리 알아서 치고박고싸우지 왜 석유를 건드려서 온 나라에 피해를주냐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08
7월에 석유대란이라더만 어쩌면 7월 석유대란이 뉴노멀이 될 수 있는건가..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8
세계에서 사라졌으면 좋겠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