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무섭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 26.06.08 5년 후에는 지금 보다 훨씬 비싸겠지만 너무 단기에 미친 듯이 쏴서 엄두도 못내겠던데
-
작성자보건복지부 작성시간 26.06.08 제 원칙이 놓친거 무리해서 사지 않기라서 안삼
-
작성자즈믄가람 작성시간 26.06.08 고점일 때 팔고 지금 다시 들어갔어야 했는데, 이왕 놓친 거 존버해야지…
-
작성자별일아님 작성시간 26.06.08 주말 흉흉한 소식들을 생각하면 그래도 선방 했네 오전에 말아 올리는 거 보고 놀랐음
-
작성자치타 작성시간 26.06.08 벌렁벌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