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삼성 30만, 하이닉스 200만 깨지면 산다는 사람들 현 상황

작성자탐부라|작성시간26.06.08|조회수2,590 목록 댓글 9

 

너무 무섭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08 5년 후에는 지금 보다 훨씬 비싸겠지만 너무 단기에 미친 듯이 쏴서 엄두도 못내겠던데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08 제 원칙이 놓친거 무리해서 사지 않기라서 안삼
  • 작성자즈믄가람 | 작성시간 26.06.08 고점일 때 팔고 지금 다시 들어갔어야 했는데, 이왕 놓친 거 존버해야지…
  • 작성자별일아님 | 작성시간 26.06.08 주말 흉흉한 소식들을 생각하면 그래도 선방 했네 오전에 말아 올리는 거 보고 놀랐음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08 벌렁벌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