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시위대 때문에 피해보는 어린 핸드볼 국대

작성자jkjkjkjk|작성시간26.06.08|조회수1,819 목록 댓글 9

이게 폭동이 아니면 뭐임? 경찰은 뭐하는거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 작성시간 26.06.08 미친
  • 작성자치타 | 작성시간 26.06.08 미친놈들이네
  • 작성자I’d rather be ashes than dust | 작성시간 26.06.08 끔찍하다 진짜 첫날 저 내란파시스트들이 투표함 막았을때 거기 달려가서 동참한 사람들은 도대체 자기들이 무슨 짓을 저질렀는지는 알까
  • 작성자jg421 | 작성시간 26.06.08 걍경 진압 해야 하는 거 아닌가
  • 작성자공공칠빵으악 | 작성시간 26.06.08 경찰들 진짜 뭐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