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30대 과장이 느끼는 “어른의 무게”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덕화 작성시간26.06.08 모두가 최고가 될수없음. 내려놓으면 편한데, 쉽지가 않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해철 작성시간26.06.08 모든 초점이 내가 아닐때 벌어지는 현상들이 많음. 성공이라는 정의,행복의 기준점 등등 눈물이 날수도 있지만 울어 본 다음이 중요 합니다 . 내가 무엇 때문에 울었는지, 알면서 모르겠어 라는 거짓말 말고 진짜를 향해서 달려갑시다.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립지노 작성시간26.06.08 휴 지난 주 금요일 이직한지 반년만에 인사이동으로 타팀발령..그 누구도 내가 왜 대상자인지 설명도 안해주고, 경력으로 10년만에 이직한건데 몸과 마음하나 기댈 곳 없이 치열하게 적응해왔는데 내가 많이 부족해서 결과물을 못보여줘서 그런가 싶어 마음이 좋지 않네요. 어른이라 이겨내야하고 아빠라서 힘내고 다시 달려야하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