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과이전 복기하며 깡소주 갈기는 이동국.mp4 작성자음교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08 그때 넣었어도 동점이었던 상황이라 모르는거였는데 필요이상으로 욕을 먹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거운세상 작성시간26.06.08 댓글 박지성이 잘못했다는거 웃기다 ㅋㅋㅋ 발리로 줬어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스 작성시간26.06.08 근데 나엿어도 게속생각나고 이불킥할거같긴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08 이동국도 중계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08 저때 후반에 일방적으로 밀리다가 이동국 교체로 들어오고나서 계속 후방까지 내려와서 볼 연계해주면서 우리 흐름으로 넘어왔었는데..저 슛하나로 모든걸 말아먹은ㅋ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