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람들 타이핑 왜 그렇게 빠른거야?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맨소래담 작성시간26.06.08 퀴즈퀴즈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빅쵸 작성시간26.06.08 한국인이 빠른게 아니고 일본이 느린거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lmo zara 작성시간26.06.08 니넨 키보드 로마자로 써서 적용시키는 방식이고 우리는 키보드 하나에 문자가 바로 대응 되니깐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