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잡하다는 단계를 아득히 넘어선 일본 축구선수 작성자대몽성|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08 60세면 건강에도 위험하지 않나프로 경기 뛰는 거 자체도 몸에 무리갈텐데 몸싸움이라도 거칠게 하면 몸이 남아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드맨 작성시간26.06.08 거희 못뛰지않나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08 왜 욕먹는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den Michael Hazard 작성시간26.06.08 지금도 선수 생활 하는거 자체가 대단한거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ederation 작성시간26.06.08 일본팀선수고 저 선수 있어서 팀에 이득이면 나쁠건 없는거아닌가여?? 그러게 왜 욕먹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똘끼타카 작성시간26.06.08 막바지 5~10분 출전을 위해 교체카드 1개를 못 쓰게 되니 다른 필드선수들 체력 안배에도 문제가 되죠. 이 할배가 들어간다고 해서 다른 선수들보다 압박이나 스프린트를 하는 것도 아니니 들어와도 없느니만 못한 인원이 되기도 하고요. 물론 큰 점수차로 이기고 있을 때만 투입하겠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ederation 작성시간26.06.08 똘끼타카 아하.. 그렇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센도 작성시간26.06.08 정작 팀의 팬은 아무도 원하지않는 계약이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rdan 작성시간26.06.08 뭐 스폰을 얼마나 해주길래 없으면 망한다는거지60세 선수하나보고 백억이상 들어올리도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아이파크 작성시간26.06.08 알고보면 이 할배는 쉬고 싶어도 못쉬는 평생 강제 노예 계약같은거 해서 탈출 못하는게 아닐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onel Messi No.10 작성시간26.06.08 머리숱만 부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승한국 작성시간26.06.09 한 40대 중반까지는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ㅋㅋㅋ 이젠 예능의 영역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북17이재성 작성시간26.06.09 경기 중에 상대팀 선수가 정당한 몸싸움도 못하겠네 어디 하나 부러지면 어캄 ㅋㅋㅋ 아니 무슨 사단장 축구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율루 작성시간26.06.09 전형적인 일본의 특징인 영웅만들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