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주의]참교육 정주행중이거나 본 사람들만.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08|조회수1,031 목록 댓글 10

 

 

정주행 중이거나

완결 끝난 사람들만

 

 

 

 

 

 

 

 

 

내가 보았던 에피소드중에

제일 빡쳤던 편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ccerBAll | 작성시간 26.06.08 아무래도 5화가 가장 현실적이라서 그런지 5화 얘기가 많네요 ㅎㅎ 다른 것도 현실 기반이긴 하지만 ㅎㅎ
  • 작성자Shawn Heungderson | 작성시간 26.06.08 중학교 교사라 그런가 촉법편이... 거기에 하나 더 하자면 초등 학부모진상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08 아무래도 애들깝치는 거보다 학부모가 ㅋㅋㅋ
  • 작성자여행가고싶다 | 작성시간 26.06.08 진상 학부모랑 촉법 촉새 시끼
  • 작성자발치기 | 작성시간 26.06.09 촉법이랑 학부모 둘 다 너무 열받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