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행 중이거나
완결 끝난 사람들만
내가 보았던 에피소드중에
제일 빡쳤던 편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ccerBAll 작성시간 26.06.08 아무래도 5화가 가장 현실적이라서 그런지 5화 얘기가 많네요 ㅎㅎ 다른 것도 현실 기반이긴 하지만 ㅎㅎ
-
작성자Shawn Heungderson 작성시간 26.06.08 중학교 교사라 그런가 촉법편이... 거기에 하나 더 하자면 초등 학부모진상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 26.06.08 아무래도 애들깝치는 거보다 학부모가 ㅋㅋㅋ
-
작성자여행가고싶다 작성시간 26.06.08 진상 학부모랑 촉법 촉새 시끼
-
작성자발치기 작성시간 26.06.09 촉법이랑 학부모 둘 다 너무 열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