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배가 고파서 당근에 도움을 요청한 스무살 대학생 작성자러바오|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광배근 작성시간26.06.08 세상은 아직 따뜻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볼코코 작성시간26.06.08 인류애 살살돋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08 따숩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사과 작성시간26.06.08 뭐든 사람 살리고 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08 세상은 따뜻해 다들 따뜻한사람들이 모여서 가끔 이상하게 너무 따뜻하다 못해 뜨거워서 잠실에서 저모양이지근본은 신기하게 따뜻하다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8 도움 요청하는 것도 용기인거 같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6.08 가난 때문에 붙은 대학을 포기하는건 너무 아픈 일이죠. 이제 스무살이니 좋은 알바든 절약 방법이든 추가 장학금이든 하나하나 더 알아갈거라 생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08 세대분리하고 세금 조금만내면 청년 월세지원도 가능하고 국가장학금, 대학생들 한끼 천원식사같이 제도는 많은데 그런걸 전혀모르는 느낌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66 작성시간26.06.08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뚠뚜니스타 배성재 작성시간26.06.08 아이고야.... 아직도 저렇게 힘들게 사는 청년이있구나. 부디 인생 잘풀리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대한의학과 작성시간26.06.08 대학 기숙사는 탈락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산아챔우승 작성시간26.06.08 아......인류애 간만에 충전하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키스 작성시간26.06.08 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유비 작성시간26.06.08 알바를 뭘 하는데 월세만 내면 땡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lid 작성시간26.06.08 몇시간 못하나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유비 작성시간26.06.08 solid 4시간만해도 굶을일은 없을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즈베리 작성시간26.06.08 따뜻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손 작성시간26.06.08 나도 봤으면 갔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저씨 작성시간26.06.08 나도 봤으면 라면이라도 사줬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