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방콕 음식사진

작성자슈팅라이크종수|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트리플치즈버거 작성시간26.06.08 친구놈이랑 방콕 갔던게 벌써 반년전이라니.. 시간 빠르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는 1년 2개월정도 됐네요ㅠ
    아..상반기에 한번 갔다올까 말까..했었는데
    가도 하반기에 갈듯=_=
  • 작성자 알싸부터피난민.. 작성시간26.06.08 항상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오렌지 아메리카노는 어디에요?? 맛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올해 12월에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일단 제가 마셨던 곳은 웨어하우스30에 있는
    a Coffee Roaster by li-bra-ry였어요.
    방콕에서 다른 오렌지 아메리카노를 마셔본적이 없어서 딱히 기준점이 없지만..
    그래도 갠적으로 나름 만족스러웠었네요ㅎㅎ
    요거는 가게 인스타주소예요. https://www.instagram.com/acoffeeroaster.bkk/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맛집추천의 경우..
    1. Auntie Tim's Pork Leg Rice (ป้าติ๋มข้าวขาหมู) - 구글평점 4.9 : 짜뚜짝 시장에 있는 곳인데 족발덮밥 괜찮아요.
    2. ONEWIN CRAB NOODLES (วันวิน บะหมี่ปู) - 구글평점 4.6 : 짜뚜짝 시장에 있는 가게. 게살이라던가 새우완탕 같은 갑각류가 들어간
    국수를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국물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맑은 국물 선택했더니 깔끔하고 좋더라구
    3. Ploenchit Market : 플런칫역 근처에 있는 시장인데..숙소가 스쿰빗 라인이라던가 플런칫역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면 한번쯤 가봄직해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곳인지, 오후에는 문을 닫고 아침~점심무렵에 장사를 하는 곳이라 저는 여기서 아침식사를 가끔했네요.
    4. Lay Lao (เล ลาว สาขาอารีย์) - 구글평점 4.5 : 아리역 인근의 미슐랭 빕구르망 가게. 가성비까지 따지면 살짝 미묘한데 맛자체는 만족스러웠어요.
    5. Asiatique Ancient Tea House - 구글평점 4.5 : 아시아티크에 있는 딤섬 가게. 여기도 맛은 좋았는데 가성비를 따지면 좀 미묘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6. YOU&I Premium Suki Buffet - 구글평점 4.9 : 샤브샤브뷔페 비슷한 곳인데, 한번쯤 가봄직합니다. 홍석천도 추천했던 기억이 있네요ㅎ
    프랜차이즈라 지점이 여기저기 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Siam Center 지점을 갔었어요.
    7. Have a Zeed - 구글평점 4.1 : 터미널21에 있는 태국이싼요리 음식점인데..갠적으로 여기서 파는 어쑤언(굴전/굴오믈렛)을 좋아해요.
    8. HAGOW Yaowarat - 구글평점 4.7 : 차이나타운에 있는 딤섬집인데, 모든 메뉴가 만족스러웠던건 아니지만, 죽순표고스프? 뭐 그런이름의 스프가 있었는데
    그게 참 맑고 개운하고 맛났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통스미스(Thong Smith)의 경우 처음 갔을 때는 다소 짠 느낌이었는데
    두번째 갔을 때는 꽤 맛났던터라 뭔가 추천하기 미묘한 감이 있네요.
    메뉴차이는 아녔던거 같은데 지점차이가 있는지.. 보트누들자체가 좀 다른 국수들에 비해
    짠 경향이 있긴한데 그걸 감안해도 처음 먹었던건 좀 짰던 느낌.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몇몇 가게는 재작년이나 그보다 더 이전에 갔던 가게들이 일부있지만
    대부분은 작년에 갔던 가게 위주라 예전에 제가 올렸던 게시글 참고하시면
    정보를 확인하시는데 좀 더 도움이 될거예요.
    https://cafe.daum.net/rocksoccer/ADs1/1368499
  • 답댓글 작성자 알싸부터피난민.. 작성시간26.06.09 슈팅라이크종수 와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 my eden 작성시간26.06.08 끝에서 9번째 사진음식 이름이 궁금하네요 ㅎㅎ 수박쥬스 위에있는 밥이랑 고기있는거요 뭔가 단순해보이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슈팅라이크종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영어로는 구운 돼지목살 덮밥이라고 나오는데..
    태국어 메뉴이름가지고 검색해보니 요렇게 나오네요.

    ข้าวหน้าคอหมูย่าง (태국어 발음: 카우 끄어 무양 / Khao-Khor-Moo-Yang)은
    태국식 특제 소스에 마리네이드한 돼지고기(주로 목살 또는 항정살)를
    숯불에 구워 밥 위에 얹어 먹는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입니다.

    -------
    삼겹살 요리를 하나 시키고- 밥종류가 하나있었으면 하는 맘에 시켰던건데
    걍 깔끔하니 괜찮은 맛이었어요. 다만 예전 식당리뷰하면서도 썼던 내용이지만
    식사를 하러가서 딱 저 덮밥 한그릇만 시켜먹으면 좀 아쉬움이 남을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가벼운 한끼 식사-라는 개념으로 접근하면 어느정도 맞을것도 같구요.
  • 작성자 모들모들 작성시간26.06.09 방콕 ㄷㅅㅂㄱ 곧 여행갑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