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875만원 인증한 필리핀 외국인 노동자 작성자꼬부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일해야지 작성시간26.06.08 와 얼마나 한거야 ㄷ 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백수 작성시간26.06.08 와우 부럽다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08 기본급도 개쌔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08 세금 진짜 엄청 떼는구나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둥실슛 작성시간26.06.08 비오는날 빼고 안쉬고했다고 봐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isung Park 작성시간26.06.08 세금 넘 적게 떼가는데 급여수준에 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Z*ONE 작성시간26.06.08 애초에 기본급이 엄청 센데 ㄷㄷ 주휴까지만 쳐도 700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어닉네임 작성시간26.06.08 세금 잘못뗀거 같은데 너무 적게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정성 작성시간26.06.08 어우 기본급 높길래 뭔가 했네 저 돈도 부족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08 ai인가 생년월일이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바그린 작성시간26.06.08 소득세말도안되는데??너무 적게때는거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빛바다 작성시간26.06.08 세금이 너무 적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레이더민 작성시간26.06.08 요즘 단가 떨어져서 2x만원, 26일 만근하고 주3회 야근까지 한다고 쳐도 급여 저렇게 안나옵니다.... 코로나말기 코로나이후 일당30만원때 이야기입니다...................................................................혹하지 마세요... 그냥 그렇다구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마친구아들 작성시간26.06.09 중소기업청년소득세 감면대상이면 세금 저렇게 가능할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