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레종아이스프레소
|
작성시간
26.06.08
살다보면 상식의 범주를 뛰어 넘는 사람들 참~많습니다
세상은 넒고 또라이 또한 많아요~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뭔 개 같은게.....
-
작성자Amier
|
작성시간
26.06.09
저게 오줌임?
-
작성자JTBC
|
작성시간
26.06.09
정신병??
-
작성자수원의푸른별
|
작성시간
26.06.09
전에 어느 기숙사였나에서
소변을 페트병에 싸서, 그걸 모아서 버린다고 올라온 글 본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