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펌]정말 문재인때문에 2030이 보수화된건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불광동불주먹 작성시간26.06.09 제일 웃긴말이 문재인 지지자들이 이재명을 괴롭힌다 ㅋㅋㅋㅋㅋ 반대면 반대였지....
  • 작성자 롸이터케이 작성시간26.06.09 ㄷㄱ
  • 작성자 QuaSaR 작성시간26.06.09 잘봤습니다 근데 인벤은 거의 펨코급 커뮤인줄 알았는데 제가 잘못 알았나 보네요;
  • 작성자 두발두발 작성시간26.06.09 페미는 무조건 그것도 아주 ㅈㄴ 큰 영향 미친게 맞음. 허허~ 그거 재밌네요~~ 그때부터 일단 조지고 시작한거고 문재인 ㅈㄱ해~ 하는 ㅂㅅ같은 집회에 현 장관이란 인간이 가서 피켓 들고 동참하는거 보면서 어처구니가 없었는데 그런게 영향이 없었겠음?
  • 작성자 ONe피를로 작성시간26.06.09 2030 보수화 일베몰이 하던게 언제인데. 지금와서 잘못 없다고 하는건... 참나. 우리쪽과 반대라고 해서 일베몰이 극우화 한거 기억을 못합니까? 하다못해 이동형 최욱 같은 유툽도 2030 보수화 여론몰이 기억을 못하는건지... 특히 박영선 서울시장 실패때 왜 그렇게 2030 남성들이 오세훈으로 표를 주게 된건지 우리가 다 잊은건가요?
    여론전에 개박살나고 반성은 커녕 2030 남성 보수 일베몰이로 잡기는 커녕 버리는 표로 인식한게 우리쪽 아니였나?
  • 작성자 manu86 작성시간26.06.09 교권무너진 대한민국에 결과물 현재 10,20대 좀더크겐 30대초라 생각함 특히 남자애들 무너진 학교에서 무서울게 없이 큰놈들
  • 작성자 짱구는 옷말려 작성시간26.06.09 본인들은 기성세대를 꼰대라고 비판하지만 정작 본인들이 그런 구태 모습들을 답습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게 우리의 분노를 보여준 거라고 하고 있고
    이재명 후보 시절에 펨코에 글 쓰고 게임관련 공약까지 발표하고 노력했는데 정작 본인들은 그런 모습에 맹목적인 비난만 하고 있으니 일베화 됐다고 비판하는 거지
    제대로 생각 가진 얘들이라면 윤석열 뽑아서 이 지경까지 왔으면 본인부터 반성하는 거에요 남 탓 민주당 탓만 하는 게 아니고
  • 작성자 맹독 작성시간26.06.09 문재인에 대한 현재 인식은 현역 시 지지율보단 최근에 나오는 전현직 대통령 호감도를 봐야할거같은데
  • 작성자 그래도아직은소희 작성시간26.06.09 2030은 걍 극우랑 펨코한테 먹힌거에요 인스타 sns 무시하고 손 놓고 있다가.. sns하면 그쪽으로 스며들기 좋은 환경임. 조롱으로 가볍게 소비하기 좋은 컨텐츠들이 죄다 극우 컨텐츠임
  • 작성자 롸이터케이 작성시간26.06.11 ㄷ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