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키작남 정병 걸리는 순간

작성자대몽성|작성시간26.06.08|조회수4,183 목록 댓글 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 작성시간 26.06.09 주작 어그로거나 대가리가 존나큰놈인가보네. 173이면 걍 평균키인데
  • 작성자탐부라 | 작성시간 26.06.09 172면 거의 평균인데 뭐가 키작남임
  • 작성자비르츠. | 작성시간 26.06.09 나 70인데 연애도 잘하고있고 키작은 스트레스 받거나 그런 시선받은적도 없는듯. 그리고 최근 몇년이야 축구 잘안하긴 했는데 고딩이랑 대학생때 헤딩골도 잘만 넣었음
  • 작성자부처 | 작성시간 26.06.09 170인데 결혼 잘 하고 딱히 키로 스트레스 안받아봄
  • 작성자최정민 | 작성시간 26.06.09 172가 뭐가 키작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