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 작성시간 26.06.09 주작 어그로거나 대가리가 존나큰놈인가보네. 173이면 걍 평균키인데
-
작성자탐부라 작성시간 26.06.09 172면 거의 평균인데 뭐가 키작남임
-
작성자비르츠. 작성시간 26.06.09 나 70인데 연애도 잘하고있고 키작은 스트레스 받거나 그런 시선받은적도 없는듯. 그리고 최근 몇년이야 축구 잘안하긴 했는데 고딩이랑 대학생때 헤딩골도 잘만 넣었음
-
작성자부처 작성시간 26.06.09 170인데 결혼 잘 하고 딱히 키로 스트레스 안받아봄
-
작성자최정민 작성시간 26.06.09 172가 뭐가 키작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