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그룹 내에서 대놓고 바보취급 받는 분...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08|조회수1,29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yG0G358RLUk?si=0zmPa9CI2J9zexoN동생들이 대놓고 바보라고 하는데도 화를 안내네 ㅋㅋㅋㅋㅋ 진짜 착하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정은 | 작성시간 26.06.08 수원의 딸 리브 빅버드 시축 가자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08 바보 리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