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뚠뚜니스타 배성재작성시간26.06.09
진짜로 4일남음????? 4일 뒤에 월드컵이에요?? 아니 개막전은 그보다 빠를거아냐?? 아니 내생에 이보다 존재감없는 월드컵 진심 첨이네. 2014년도 홍명보새끼 땜에 대표팀 보이콧했는데도 월드컵자체에 대한관심은 많았는데;;;
작성자2026년작성시간26.06.09
저는 너무 부정적으로는 안 보는 게… 홍 감독 딴에는 그냥 흔히들 쓰는 말로 썼을 것 같아요. 겸손하는 느낌… 우린 준비가 다 되어있고, 자신감이 있다라고 하기엔 건방져보이고, 감독으로써 선수단 흥분 시킬 수 있으니, 침착하게 그냥 더 발전하겠다 느낌으로 이야기한 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