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정용진이 스벅 개방하면 되는거 아니냐 작성자코뿔소|작성시간26.06.09|조회수1,96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깡이주인 | 작성시간 26.06.09 천재다!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09 그렇구나... 작성자엘사 | 작성시간 26.06.09 스타벅스 팝업 갑시다 작성자William SALIBA | 작성시간 26.06.09 오?!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09 진짜 지금 나대고 싶어서 안달났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