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과 폐업 사유 작성자코뿔소|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래비드 작성시간26.06.09 하... 참 살기 힘드네요 이기주의 사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구시더라님 작성시간26.06.09 지 얘기 아픈데 뭐 얼마나 바쁘길래 아픈 애를 혼자 병원 보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09 아픈 애를 두고 출근을 해야하는 엄마도, 직장에는 화 못내고 엄한 병원에 화를 내서 화 받이가 된 병원도, 부모 없이 혼자 병원에 간 아이도 다 비극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ngs 작성시간26.06.09 옛날엔 초등학교때 나 혼자 병원진료받고 했는데 그것도 다 불법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