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치킨 작성시간 26.06.09 바리깡으로 집에서 해결함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 26.06.09 난 2.8인데 머리도 잘 자르고 특히 샴푸할때 두피마사지랑 여러가지 캐어도 해주셔서 잘 다니고 있음.
-
작성자manu86 작성시간 26.06.09 동네 개인미용실 아니고선 이름있는데는 좀 나갈수밖에 없지않을까요 가게가 떼가는것도있으니
-
작성자jangs 작성시간 26.06.09 컷 14000원 다운펌 10000원
-
작성자Zico 작성시간 26.06.10 컷&다운펌 2만원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