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다들 진짜 이 돈내고 미용실 다니고 있는거임?

작성자RESCENE원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3,173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킨 | 작성시간 26.06.09 바리깡으로 집에서 해결함
  • 작성자말티즈매니아 | 작성시간 26.06.09 난 2.8인데 머리도 잘 자르고 특히 샴푸할때 두피마사지랑 여러가지 캐어도 해주셔서 잘 다니고 있음.
  • 작성자manu86 | 작성시간 26.06.09 동네 개인미용실 아니고선 이름있는데는 좀 나갈수밖에 없지않을까요 가게가 떼가는것도있으니
  • 작성자jangs | 작성시간 26.06.09 컷 14000원 다운펌 10000원
  • 작성자Zico | 작성시간 26.06.10 컷&다운펌 2만원에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