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머]참교육 시즌2 새로운 교권관리국 선생에 적합한 배우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09|조회수3,840 목록 댓글 14

유지태

이제부터 제가 학부모께 존댓말을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ranzBeckenbauer | 작성시간 26.06.09 웹툰은 정말 잘만들었는데 드라마는 캐스팅은 찰떡같이 해놓고 내용이 많이 아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브루노페르난데즈 | 작성시간 26.06.09 드라마 비질란테에선 유지태가 찰떡인데 ㅋㅋ
    남주혁이 좀 아쉬웠음
  • 답댓글 작성자Chrissy Costanza | 작성시간 26.06.09 웹툰은 명작
    드라마는 평타..?
  • 작성자여름여름여름겨울 | 작성시간 26.06.09 말로 다 해결되것네ㅋ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09 유지태 정말 멋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